본문 바로가기

믿음사랑 이야기

멀리서 연락 주시는 분들에게는 가까운 곳을 소개해드리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믿음사랑한의원 오원장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진료에 바쁘고 지치다보니 블로그 포스팅하는게 자꾸 늦어지고 있습니다. 바쁘고 힘들더라도 기운 내서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그 전에 블로그를 보시고 한의원에 전화주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가까운 대전 부산부터 시작해서 서울 경기, 그리고 해외까지 고생하시는 병증 때문에 검색을 해보시다가 우연히 블로그에 들어오시고 한의원에 연락을 주시곤 합니다. 가까운 곳에 계시는 분들은 직접 와주시면 치료하기가 좋습니다. 제가 하는 진단 특성상 직접 얼굴을 보고 목소리를 듣고 상태를 보고 아픈 부위를 직접 보는 곳이 처방을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다만 너무 멀어서 못 오시는 경우에는 소개를 해드립니다. 해외에서 연락주시는 분들은 그나마 제일 가까운 곳에 계시는 원장님께 소개를 해드리기도 하고, 제 지인 및 동기 원장님들, 혹은 그 지역에서 유명하신 분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직접 설명을 해드리고 치료를 해드리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여러가지 사정상 힘들다면 그래도 정성껏 치료해주실 분들을 소개해드리는게 낫겠다 생각이 듭니다. 

 

혹시 소개해드린 곳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는데 마음 놓고 물어보지 못하신다면 저희 한의원으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답을 해드리겠습니다. 물론 전화상으로 해드리는 것이고 저도 진료하면서 전화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답답한 마음에 한의원까지 전화주신 분들에게 최대한 성심성의껏 답을 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평안한 날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728x90

'믿음사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양인들은 어깨가 자주 아플까  (0) 2014.07.01